[헤리리뷰 17호] 조합 가치 되살리니 떠났던 소비자 돌아왔다
[헤리리뷰] HERI포커스|영국 유통업 5위 올라선 코오퍼러티브 그룹
코오퍼러티브 그룹이 영국 협동조합 부활의 신호탄을 쏘았다. 1980년대 중반 이후 시민들의 생활패턴 변화와 유통시스템 개선으로 협동조합은 대형 유통업체에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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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헤리리뷰 14호] “기본에 충실…소비자 인식변화가 기폭제”
[헤리리뷰] 한국 유기농업인들이 본 캐나다 유기농
» 오커나건의 농식품연구센터를 방문한 한국의 유기농업인들이 유진 호그 박사(가운데 말하는 사람)로부터 사과밭 잡초 제거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.
캐나다 유기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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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헤리리뷰 14호] “친환경 넘어 진짜 유기농으로…소비자 감동에 성패 달려”
[헤리리뷰] 캐나다 유기농 현장을 가다 현지대담/김성훈 전 농림부 장관-이태근 흙살림 회장
» 김성훈 전 농림부 장관(오른쪽)과 이태근 흙살림 회장이 캐나다 밴쿠버 외곽의 헤즐미어 유기농장을 돌아본 뒤 농장 식당에서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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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1촌1단지’ 같은 생산자-소비자 네트워크 구축해야
[헤리리뷰] » ‘로컬푸드 현황과 과제’ 전문가 좌담 ■ ‘로컬푸드 현황과 과제’ 전문가 좌담한겨레 지역경제디자인센터가 로컬푸드 특집을 정리하는 전문가 좌담을 마련했다. 국내 학계의 대표적인 로컬푸드 연구자인 윤병선 건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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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윤리적 소비’ 훈풍, 불황 한파를 몰아내다
■ 윤리적 소비 서베이
국내외 시장동향
60.9%. 최근 다섯 달 동안 아이쿱생협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성장률이다.
2008년 9월부터 2009년 1월까지의 수치다. 글로벌 금융위기로 모두 움츠러들고 있는 동안, 이곳은 호황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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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보성향의 ‘30대후반 대졸 중산층’이 주축
[헤리리뷰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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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적
소비 서베이 한국의 ‘윤리적
소비자’는?
윤리적 소비자는 어떤 사람일까?
한겨레경제연구소와 아이쿱생협연구소는 아이쿱생협 이용자 가운데 ‘윤리적 소비’를 염두에 두고 소비한다는 사람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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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쇠는 소비자 손에 달려 ‘누가’, ‘왜’ 구매할지 생각하라
[헤리 리뷰] HERI의
지상컨설팅 새로운 보육 상품의 가격을 어떻게 정해야 할까요 Q 부산 지역에서 5년째
보육사업을 하는 비영리기관입니다.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며, 부모가 원하는 시간에 가정으로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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