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헤리리뷰 10호] 윤리강령에 고객·협력업체 정책 담아
[헤리리뷰] Special Report 사회영역 최우수상 | 동부화재 » 동부화재 직원들은 취약계층을 찾아가 쌀과 김장, 라면 등을 나누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. 동부화재 제공 이번 ‘2009 글로벌CSR평가’에서 동부화...
[헤리리뷰 10호] 고객·직원·주주 소통체제 구축
[헤리리뷰] Special Report 사회영역 최우수상 | 에쓰-오일(S-Oil) » 에쓰-오일(S-Oil) 사회책임경영(CSR)에 대한 에쓰-오일(S-Oil)의 접근은 ‘C·E·O’로부터 출발한다. 고객(Customer), 임직원(Employee), 주주와 그 외 이해...
일의 미래: 새로운 사회적 합의를 향하여